서비스마케팅저널
-
공유 서비스시장에서 인지된 브랜드가치에 관한 연구 : 고객 생성 콘텐츠(Customer-generated content) 분석을 중심으로
학술대회 발표논문집, (2024년03월)pp.8-8
-
온라인 리뷰컨텍스트의 정보과부하가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: 리뷰정보의 특성과 관여도에 따른 비교를 중심으로
학술대회 발표논문집, (2024년03월)pp.9-9
-
학술대회 발표논문집, (2024년03월)pp.10-10
-
온라인 리뷰에서 욕설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: 서비스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
학술대회 발표논문집, (2024년03월)pp.11-11
-
바르는 뷰티, 가히(KAHI) - 간접 광고의 판을 키우다.
학술대회 발표논문집, (2024년03월)pp.12-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