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마케팅저널
pISSN : 2005-3207
-
서비스마케팅저널, 제18권 1호 (2025년06월)pp.5-24
-
금융기관의 내부마케팅 유형이 프라이빗 뱅킹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제2금융권을 중심으로
서비스마케팅저널, 제18권 1호 (2025년06월)pp.25-38
-
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데 있어 브랜드 노스탤지아의 역할 : 브랜드 열정, 브랜드 애정, 자기 브랜드 연결의 매개 효과
서비스마케팅저널, 제18권 1호 (2025년06월)pp.39-54
-
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의료정보품질에 대한 연구 : 정보탐색을 통해 1차 의료기관을 이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
서비스마케팅저널, 제18권 1호 (2025년06월)pp.55-67
-
서비스 제공자의 진정성과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라포와 서비스 만족을 통해 장소애착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: 독립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
서비스마케팅저널, 제18권 1호 (2025년06월)pp.69-89